아직 하닉 목표가 350~400 생각하는 덬 있어? https://theqoo.net/stock/425449368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22 오늘 하락이 너무 공포라서 가지고 있는 하닉 팔고 싶어져 ㅠㅠㅠ전쟁도 버텼는데 이번은 왜 이렇게 무섭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