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앱 켜니까 막 내 평단 위에서 내 평단 밑으로 떨어지고 있길래 평단보다 2달러 위에 매도 걸어놨는데 탈출 안 시켜줬어
잡담 델레기를 어제 왜 안 팔았을까
4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식앱 켜니까 막 내 평단 위에서 내 평단 밑으로 떨어지고 있길래 평단보다 2달러 위에 매도 걸어놨는데 탈출 안 시켜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