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인턴 중인데 자기 사수랑 연애를 하게 됐대 자기 주변에도 이런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그게 자기 얘기가 될 줄 몰랐다면서 웃더라고 근데 남자 나이가 9살이나 많대
다른 친구들이 별 말 안하고 그냥 축하한다길래 내색은 안했는데 25살 인턴이 34살 대리 만나는걸 나만 이상하게 생각하는거 같은데 내가 커뮤를 많이 해서 이상해졌나
다른 친구들이 별 말 안하고 그냥 축하한다길래 내색은 안했는데 25살 인턴이 34살 대리 만나는걸 나만 이상하게 생각하는거 같은데 내가 커뮤를 많이 해서 이상해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