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니 시총이 얼만데 싹다 하락? 말이되나
이 돈들 다 어디감 이랬는데 솦웨 나락가고 바로 마샌 포함 삼하 반도체들 다 내려감
ㄹㅇ 이 돈들 다 어디갈까
코인이라도 들어가봐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