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목표 350이라 팔 생각은 없는데 넘 고점에 사서 빡쳐 https://theqoo.net/stock/4254463460 무명의 더쿠 | 17:59 | 조회 수 360 어제까지 잘 참아놓고 프장에 300 봤다고 290에 좋다고 산 나란 놈에게 분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