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말에도 분기 정산? 리밸런싱? 같은거 땜에 이정도로 빠졌나..? https://theqoo.net/stock/425445514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37 코스피 지수 차트 보니까 3월말에도 훅 빠졌던거 같긴한데 그때 무슨 이슈가 있었는지 기억도 안남ㅋㅋㅋㅋㅋ 걍 건강한 조정장이었으면 좋겠다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