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이틀 빠진다고 공포는 어니지않나 https://theqoo.net/stock/4254452986 무명의 더쿠 | 17:50 | 조회 수 608 주방에 글이 잘 안올라오고 어제글이 1-2페이지에 있는게 공포지..하닉도 다 220오면 주울거라하고 공포는 아닌듯 걍 손실나서 아픈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