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도 이정도인데... 난 못 견딜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월달부터 메모리주 갖고있었는데 그동안 조정이유는 다 있긴했는데
- 07:16
- 조회 30
- 잡담
-
- 델은 정체가 뭘까
- 07:15
- 조회 62
- 잡담
-
- 나선 쏘는 거 보니 오늘 매수 사이드카인가
- 07:14
- 조회 207
- 잡담
-
- 이노텍 덬들아 아침이니까 불자
- 07:13
- 조회 47
- 잡담
-
- 내려갈걸 알면서도 이전 폰수익에 취해서 매도 못하는게 개미들이 하는 최대실수라던데
- 07:13
- 조회 277
- 잡담
-
- 주식차트 후후부는거
- 07:11
- 조회 214
- 잡담
-
- 반도체주들 막상 파려니 어차피 재진입인데 이게 너무 어려워
- 07:10
- 조회 216
- 잡담
-
- 현차 55까지는 올려놔라
- 07:07
- 조회 98
- 잡담
-
- (어제오전뉴스)SK하이닉스, HBM4 생산 속도조절… ‘공급 부족’ 범용 D램 늘려 추가 수익 모색
- 07:06
- 조회 515
- 잡담
-
- 나선 +0.3%로 시작
- 07:02
- 조회 1039
- 잡담
-
- 호재있다고만 하면 사서 다이소만든 내가 문제인가싶고
- 07:02
- 조회 101
- 잡담
-
- 이번주는 일단 줄줄 흐를 거 같아?
- 07:02
- 조회 439
- 잡담
-
- 뱅크오브아메리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목표주가950달러에서 1,500달러로 상향 조정
- 07:00
- 조회 636
- 잡담
-
- 아시아 증시를 뒤흔든 것은 SK하이닉스가 AI 메모리 대신 범용 D램으로 생산의 무게중심을 옮긴다는 보도였습니다.
- 06:58
- 조회 964
- 잡담
-
- 주식이 도박판 같아
- 06:57
- 조회 164
- 잡담
-
- 스엑도 내려갔네
- 06:57
- 조회 114
- 잡담
-
- 미장 샌디랑 크롱 왜 갑자기 올라?
- 06:54
- 조회 778
- 잡담
-
- 미장 우주 오르면 번지대 만들까봐 불안할텐데 지금은 별로 생각도 없다
- 06:50
- 조회 156
- 잡담
-
- 와 코루 -35% EWY -12% 찍고 장 마감했구나
- 06:48
- 조회 252
- 잡담
-
- 지수만 하는덬들은 지금 마음이 좀 편하려나
- 06:47
- 조회 9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