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아님 락장 횡보하는순간 개미들 다털릴거고 그냥 다같이 종이되는건데....그냥 개미들도 안사고 물렸다가 나중에 올라 가는게 나음
잡담 외인 기관 다튀었는데 개미만 사서 지금 이정도로 덜떨어진거다 다행이다
22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가 아님 락장 횡보하는순간 개미들 다털릴거고 그냥 다같이 종이되는건데....그냥 개미들도 안사고 물렸다가 나중에 올라 가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