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들 아직도 주식 안하는 너만 바보라고 난리라서 이번주에 처음해봤는데 개망햇는데 이거 맞아요? ㅠㅠ
삼전이랑 대우건설 사봤는데 구냥 사기 당했다 생각하고 잊어버리고 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