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이랑 다르게 삼전은 이틀전부터 큰 반등없이 하락이라 금요일에 미수 쓴건 내일 반대매매터지고 신용쓴건 내일도 하락하면 목요일에 반대매매 터질거임
하닉이 신고가 계속 찍으니까 삼전도 키맞추기할줄알고 여태 버틴 개미들 많을거야
하닉이랑 다르게 삼전은 이틀전부터 큰 반등없이 하락이라 금요일에 미수 쓴건 내일 반대매매터지고 신용쓴건 내일도 하락하면 목요일에 반대매매 터질거임
하닉이 신고가 계속 찍으니까 삼전도 키맞추기할줄알고 여태 버틴 개미들 많을거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04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95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69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8113 | 잡담 | 아 ㅅㅂ 스퀘어 지하 뚫는다 | 10:04 | 37 |
| 818112 | 잡담 | 스퀘어물린덬들 평단몇인데? 3 | 10:04 | 47 |
| 818111 | 잡담 | 요즘 내 상태 = 주식PMS있는거같음 | 10:04 | 11 |
| 818110 | 잡담 | 떨어져도 올라도 별 관심없는 주주들 있더라 ㅇㅇ 6 | 10:04 | 189 |
| 818109 | 잡담 | 스퀘어 마이너스난만큼 이번달 야근수당으로 채울꺼같다 1 | 10:03 | 28 |
| 818108 | 잡담 | 대만장도 빚투한다고 난리라고 그러더라 1 | 10:03 | 82 |
| 818107 | 잡담 | 마크롱도 지금 풋옵션 있지않음? | 10:03 | 27 |
| 818106 | 잡담 | ㄹㅇ 너무 나선따라가는거같아 4 | 10:03 | 454 |
| 818105 | 잡담 | 핵전 4깨지면 진입해야겠다 1 | 10:03 | 53 |
| 818104 | 잡담 | 너네 지금 안불고 있지? 2 | 10:03 | 94 |
| 818103 | 잡담 | 스퀘어 샤갈 1 | 10:02 | 91 |
| 818102 | 잡담 | 스퀘어 오후에 오를거래~~ 7 | 10:02 | 190 |
| 818101 | 잡담 | 아침에 출근하면서 존리대표 영상 보고 좀 마음을 고쳐먹음 2 | 10:02 | 170 |
| 818100 | 잡담 | 일단 평단 깔딱깔딱 거리는 애들은 정리했다 | 10:02 | 19 |
| 818099 | 잡담 | 스퀘어 이 불효자식ㅠㅠ | 10:02 | 31 |
| 818098 | 잡담 | 이노텍... 2 | 10:02 | 70 |
| 818097 | 잡담 | 근데 진짜 왜 오르는지 이유를 물으면 바로 답할수가 x 1 | 10:02 | 113 |
| 818096 | 잡담 | 국장 Sk텔레콤 배당주로 가지고있긴했는데 13될때팔걸 ㅜㅜ | 10:02 | 40 |
| 818095 | 잡담 | 그래 10시구나 | 10:02 | 249 |
| 818094 | 잡담 | 수급 주인 찾아가세여 10 | 10:01 | 4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