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지금이라도 팔고 저점 잡을까? https://theqoo.net/stock/4254404943 무명의 더쿠 | 17:08 | 조회 수 75 라고 생각하는거 이거 얼마전에 한거 같은데.... 그냥 가마니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