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하닉 앱장에서 오른거는 레버에 적용(?)되는거야? https://theqoo.net/stock/425437153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20 레버 처음해보는데 넥장엔 레버쉬잖아앱장에 오른건 내일 반영되눈거...? 헷갈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