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횡보하락일거 같아서 고민되네 물탈 돈이 없어서 난 내일 반등하면 좀 덜까.. 300에 수익실현 좀 해둘껄
잡담 하닉 평단 230-250인 덬들은 어떡할거야?
4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분간 횡보하락일거 같아서 고민되네 물탈 돈이 없어서 난 내일 반등하면 좀 덜까.. 300에 수익실현 좀 해둘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