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투 역대급이라는 소리 계속 나오는데 개미들만 물량 받고 있다는 말 볼 때마다 걱정됨......하 진짜 민폐다
근데 하닉 내려가면 다른 애들도 같이 털리겠죠?
빚투하는 애들이 제일 문제다 완전 민폐라고ㅋㅋㅋㅋ
빚투 역대급이라는 소리 계속 나오는데 개미들만 물량 받고 있다는 말 볼 때마다 걱정됨......하 진짜 민폐다
근데 하닉 내려가면 다른 애들도 같이 털리겠죠?
빚투하는 애들이 제일 문제다 완전 민폐라고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