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점 하면서 한주 두주 모으고 예수금 계속 장전하고 있었는데..
내 주제에 저점 고점 타령하는 것도 웃기지만
째려보던 개별주들 다 이번에 저점 함 갈 거 같은데
저번에 나스닥 3퍼 빠졌을 때도 줍줍 좀 했는데
이번에도 좀 줍줍 해야겠음.. 그러다가 금리인상하면 훅 떨구고 길게 횡보할텐데
아직 금리인상 정확히 언제 얼마나 하겠다는게 없으니
이 이상의 예측은 의미없지 싶구
소수점 하면서 한주 두주 모으고 예수금 계속 장전하고 있었는데..
내 주제에 저점 고점 타령하는 것도 웃기지만
째려보던 개별주들 다 이번에 저점 함 갈 거 같은데
저번에 나스닥 3퍼 빠졌을 때도 줍줍 좀 했는데
이번에도 좀 줍줍 해야겠음.. 그러다가 금리인상하면 훅 떨구고 길게 횡보할텐데
아직 금리인상 정확히 언제 얼마나 하겠다는게 없으니
이 이상의 예측은 의미없지 싶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