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전은 했는데 이제 그래서 어쩔건데라고 묻는거지 뭐 https://theqoo.net/stock/4254331768 무명의 더쿠 | 16:07 | 조회 수 195 종전했어도 기름값이 전쟁 전으로 내려간것도 아니고 물가 가격이 내려간 것도 아니고 금리 인상 가능성은 높아지고 그러니깐 왜 이란이랑 전쟁을 해서 남의 나라 기업들한테 돈이나 삥뜯을 생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