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풍력 덬들아... 잘 지내고 있니? https://theqoo.net/stock/4254329946 무명의 더쿠 | 16:05 | 조회 수 78 환경을 생각한 대가가 이렇게 아플줄이야 ㅠㅠ 미국 금리 인상 확정이라 태양광이랑 풍력 쪽 사업 더 힘들어질거라는데 이터닉스,. 한솔 이새끼들 손절 칠까 진짜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