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대리님 오를때 절대 안사고 사이드카 터지고 곡소리 날때만 삼 그러다 다들 포모와서 사면 그때 반 매도하고 진짜 쉬운건데 이걸못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