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ㅍㄹ에 출연하는 인지도있는 분들 영상 다 돌려보니까
순환매 당장 올 확률 적다고 하더라고,
삼전이 대세장이라서 주도주 사는게 좋다 라고 하는데....
원래 다 이렇게 얘기해?
올초부터 주식시작한터라 그 전에는 어떤 식이었는지 감이안와
ㅅㅍㄹ에 출연하는 인지도있는 분들 영상 다 돌려보니까
순환매 당장 올 확률 적다고 하더라고,
삼전이 대세장이라서 주도주 사는게 좋다 라고 하는데....
원래 다 이렇게 얘기해?
올초부터 주식시작한터라 그 전에는 어떤 식이었는지 감이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