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수익 녹아내린드아ㅠㅠ https://theqoo.net/stock/4254314933 무명의 더쿠 | 15:52 | 조회 수 34 하락장때마다 겪지만 괴롭네ㅠ시드 열심히 늘려놔서 오를땐 기분 좋은데빠질땐 몇백씩 빠지니까ㅠ오늘은 거의 천만원 빠짐ㅠㅠ 일일손실 천만원 넘으면 속 아플거같음ㅠㅠ전쟁 터질때도 하루에 이렇게 빠지진 않았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