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어제 삼전기 사고싶어서 사고.. 삼전 다지고 있어서 곧 쏠거같은 기분이라 사고..
오늘 하닉 오전에 떨어지길래 전에 180 걸어놨다가 못산거 생각나서 저점은 못잡는다 생각하고 277에 사고...
기회 껄무새 하기 싫어서 샀더니 벌써 마이너스 90만원이야 ㅠㅠ
주식하면서 이렇게 많이 마이너스난게 처음이라 당황스럽고 무섭다 정말 ㅠㅠ
갑자기 어제 삼전기 사고싶어서 사고.. 삼전 다지고 있어서 곧 쏠거같은 기분이라 사고..
오늘 하닉 오전에 떨어지길래 전에 180 걸어놨다가 못산거 생각나서 저점은 못잡는다 생각하고 277에 사고...
기회 껄무새 하기 싫어서 샀더니 벌써 마이너스 90만원이야 ㅠㅠ
주식하면서 이렇게 많이 마이너스난게 처음이라 당황스럽고 무섭다 정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