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 2년반 남았는데 슨피 나스닥 꾸준히 모으는거 어때? https://theqoo.net/stock/425430824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9 연금저축은 완전 장기로 생각중이라 괜찮은데Isa라서.... 개별주식보다야 안전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