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추종에 수익 40% 넘기고 나니까 https://theqoo.net/stock/4254306343 무명의 더쿠 | 15:44 | 조회 수 229 10% 하락 정도는 그냥 저냥 보게 되네+50% 갈줄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30으로 내려와서 좀 마음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