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나스닥 슨피 솔탑만 모으고 있어서 크게 상관없는데
빠지는 거 삼닉은 이해가 돼 개올랐으니까
근데 다른 애들은요.... 적당히 빠지고 횡보하거나 아님 약간 오르는 애도 있어야죠...
걔들은 무슨 죄로 60일선 120일선까지 빠지냐 ㅠㅠ
난 나스닥 슨피 솔탑만 모으고 있어서 크게 상관없는데
빠지는 거 삼닉은 이해가 돼 개올랐으니까
근데 다른 애들은요.... 적당히 빠지고 횡보하거나 아님 약간 오르는 애도 있어야죠...
걔들은 무슨 죄로 60일선 120일선까지 빠지냐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