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한주밖에 못사면 https://theqoo.net/stock/425429678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20 하닉 1 vs 스퀘어 2 뭐가 나아? 스퀘어라고 반도체 오를떄 안오르고 그러지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