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나스닥 마삼은 아니겠지? 마삼 2번은 심한데 이제 전쟁 안한다고 하면서 올릴 소재도 없잖아 https://theqoo.net/stock/4254283698 무명의 더쿠 | 15:26 | 조회 수 28 저번 종전 mou 했을 때도 이제 마지막 카드라서 주식 가격을 트럼프가 올리기도 쉽지 않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