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투랑 레버리지 적극적으로 하는건 이해하는데 그게 이미 국장 전반적으로 이상하게 만든거라 생각해서
잡담 매번 살려주니 빚투랑 레버리지를 적극적으로 하는데 그냥 이 사람들이 시장에서 나가떨어져야 정상적인 흐름으로 돌아올듯
18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빚투랑 레버리지 적극적으로 하는건 이해하는데 그게 이미 국장 전반적으로 이상하게 만든거라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