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폭 커서 이제 거품 빠지나 걱정하는 건 알겟으나... 이러고 또 급등하는 게 지금 장이라 막 돈 잃엇다고 슬퍼하기엔 아직 이르다
잡담 하닉은 오늘 좀 많이 떨어지긴 햇는데... 솔직히 아직 너무 이름
42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락폭 커서 이제 거품 빠지나 걱정하는 건 알겟으나... 이러고 또 급등하는 게 지금 장이라 막 돈 잃엇다고 슬퍼하기엔 아직 이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