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이 안 좋고 아시아 쪽 다 하락하고 반도체 쪽도 하락세인ㄷ 오른다는건 시장이 그냥 망가져버렸다는거니깐 급등이 아니라 약간 반등하는게 가장 베스트라 생각함 이러면 조정폭이 그렇게 깊지 않다는 시그널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