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너무 올라서 리밸런싱 압박받는 한국 기관 연기금은 안 팔고 유지만 해줘도 다행인 수준이고
외국 기괸은 6월 12월 크게 리밸런싱 해야 하는데 우리가 선진국 관찰국도 실패하고 사실 주식이 너무 올라서 빼야하는데 많이 오른 삼하 위주오 뺄거고
기관들은 삼성을 팔아서 얘들도 하닉 사고 이제 하닉도 이미 비율이 가득 차서 더 구매가 안 되니 스퀘어니 삼성물산이니 사고 있던 차라 그냥 판매할 수 밖에 없어
이 상황에서 하닉만 오르니 레버하고 단기 수익 얻으려는 개인들은 하닉에 몰려서 더 그런거라 adr 큰 거 맞는데 이게 갑자기 시총 역전할 만한 상황이냐 이건 다들 의문인거지 그러니깐 시총 변화로 하닉 과열 트리거 +연기금 7월 예상이니 리밸런싱 미리 할 작정으로 빼내는듯
그리고 지표만 봐도 구매금액이나 수량은 점차 주는데 가격만 오르는 거라 그냥 너무 힘들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