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떨어지는거 걍 그러려니싶긴함... https://theqoo.net/stock/4254267207 무명의 더쿠 | 15:12 | 조회 수 83 오를때도 그냥 느꼈던 주식이라내내 올랐으면 떨어질수도 있는게 주식이고 어차피 몇주뒤에 회복할거라고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