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더 쳐맞은건 그냥 우리나라가 삼하 보유국이고 걔네가 시총 1,2위라 그럼... 타국시장은 다른거 안사고 메모리반도체를 산거지만 우리나라는 다른걸 팔아서 반도체를 산거라... 타종목도 같이 개쳐맞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