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럴때 마다 고민인게 https://theqoo.net/stock/4254249952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132 마이너스는 존버나 손절을 하는데애매허게 플러스 인것들 잇잖아 난 삼성 단가가 높아 308000원하닉은 210만 이걸 팔고 오늘 내일 주울까 아니면 걍 두고 다른 계좌에서 주슬까 이런게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