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째 오르고 어제 고점신호도 많아서 오늘은 조정이다 프장 고점에 팔고 다시 들어가야지 계획을 세우고 잠들었는데 눈떠보니 12시가 넘었고 내 계좌는 녹아있었다ㅠㅠ 서킷 걸리고 난리네 샤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