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가 시총 10위에 3개인가 4개 들어가 있는데도 전반적으로 버티는 주식이 있다는건데 한국은 ㅠㅠ
잡담 국장이 이상한거 맞는게 일본은 금융이나 상사가 그래도 버텨줘서 그런지 키옥시아가 시총1위로 12퍼 빠져도 지수는 버텨
8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반도체가 시총 10위에 3개인가 4개 들어가 있는데도 전반적으로 버티는 주식이 있다는건데 한국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