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먹을거 알지만 삼하에 한해서는 전쟁 때 빼고 반년 째 찐 공포는 아니야,,,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3
개인이 10조를 사는 공포는 없어 ㅋㅋㅋㅋㅋㅋ ㄹㅇ
찐공포면 보통 개인이 먼저 탈출함 그거 버티지 못하니 개인이야 ㅠㅠ
개인이 10조를 사는 공포는 없어 ㅋㅋㅋㅋㅋㅋ ㄹㅇ
찐공포면 보통 개인이 먼저 탈출함 그거 버티지 못하니 개인이야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