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 산다고 아침에 나댄사람 바보냐?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424643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39 기다리고 사라했제ㅅㅂ 그말을 봣는데도 들어간 나는나가 뒤지겟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