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때도 이게임해본거같애 그떄도 탈출못한얘들 그냥 쳐박아두고 계좌 4년만에 까봤는데 ㅅㅂ 혹시 삼전기너도..? https://theqoo.net/stock/4254239067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134 뭔 월드컵이냐고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