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닉이 시총 1위 되서 곧 떨어 질 거 같다 하긴 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423586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8 바로 이렇게 갈 줄은 ㅠㅠㅠ 오늘 조금 샀는데 산 것도 존나 잘 못 샀어 ㅠㅠㅠ 에탑에 물리고 아 슬프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