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stock/4252858383
원덬은 레버는 다 팔앗음. 시총1위따는게 보통 고점 스타트신호임ㅠㅠ 지금보니 꼭지였는데..
레버 한달간 따블이났는데 장이 이렇게되먼 차익실현 욕구가 더 커짐
레버라서 선물숏+ 팔아재끼는 현물숏 하방압력이 두배..
마이크론 실발 매 먼저 맞앗다 생각하고
마이크론 실발보고 반등각줄때 드가자
내일 국장또 떨어지면 미수반대매매까지 터지면서 헬파티 열릴수있음
적어도 레버 추매는 절대말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