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지지 230정도되지않을까? (차트그런거모르고 그냥 230~240구간에서 개미들 다 탈출함) https://theqoo.net/stock/425422854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4 220되면 들어가볼거같애라는마음으로 개미들이받쳐주지않을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