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까지 서킷이나 막 사이드카 정도로 떨어질 때는 올랐었다가 떨어진 거잖아 https://theqoo.net/stock/4254222500 무명의 더쿠 | 14:33 | 조회 수 102 근데 이번에는 하이닉스 말고 오른 게 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