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빚내서 산건 아니고 있는 돈으로 했어.. 여유자금은 아니야 걍 있는돈..
하필 어제 다 들어가서 고점인데 ㅠㅠㅠㅠ 추매도 못하고 그냥 기다릴수밖에 없는데
긴 하락장 한번도 못겪어 봤는데 기다리면 오르긴하겠지?? ㅠㅠ
글 올라오는거 보면 너무 무서워 ㅠㅠ
어차피 빚내서 산건 아니고 있는 돈으로 했어.. 여유자금은 아니야 걍 있는돈..
하필 어제 다 들어가서 고점인데 ㅠㅠㅠㅠ 추매도 못하고 그냥 기다릴수밖에 없는데
긴 하락장 한번도 못겪어 봤는데 기다리면 오르긴하겠지?? ㅠㅠ
글 올라오는거 보면 너무 무서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