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있는데 하닉 한 주 갖고 싶었거든ㅠㅋㅋㅋ 근데 하닉 한 주 사고 나면 너무 쪼끔 남으니까... 하락이 어디까지 갈지 모르겠어서 자꾸 망설여지네. 걍 삼전으로 조금씩 주울까...
잡담 주울 타이밍이라는 건 알겠는데 예수금이 모자라다
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00 있는데 하닉 한 주 갖고 싶었거든ㅠㅋㅋㅋ 근데 하닉 한 주 사고 나면 너무 쪼끔 남으니까... 하락이 어디까지 갈지 모르겠어서 자꾸 망설여지네. 걍 삼전으로 조금씩 주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