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문제면 다른 아시아도 많이 빠져야하는거아님???? https://theqoo.net/stock/4254204596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86 금리는 제일 영향 크고 거시적인 문제인데 일본 -1.5임기관 리밸런싱이 더 큰걸까? 그건 삼닉 팔수밖에없는데 코스피는 삼닉이 거의 50퍼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