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하닉 230에 팔고... 이젠 스퀘어로.. 오래둬야지 했더니 https://theqoo.net/stock/425419369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4 하 하닉 230에 판거 며칠을 울다가가 그래 결심했어 조금 저렴한 스퀘어를 사보자 하고 샀더만 마이너스 25만원 ㅋㅋㅋㅋㅋㅋ 난 돈 벌긴 글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