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도있는데 걍 삼하<존나싫다. 나머지주식들 물귀신작전으로 더내려갈곳도없는줄알았는데 나락감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4185201 무명의 더쿠 | 13:59 | 조회 수 47 삼하도아니다 하이닉스 진짜싫음 ( 나도 하닉보유/스퀘어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