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꾸준글)))한번더씀 제발봐)))오늘하면안되는거알려줌
411 5
2026.06.23 13:53
411 5
1. 물탄다고 -7퍼인걸 쪼금식 사기

이것은 주수늘리기임ㅋㅋㅋㅋ 물타기는 -20이상일때 대량 넣는거임 ㅇㅋ? 넣을수잇는돈을 잔뜩넣어서 평단낮추는게 물타기지 그렇게ㅜ소액을 마이너스얼마안됏는데 사는건 물타기가아니지요 주수늘리고싶으면 지금사면되겟다



2. 주수늘리고 싶엇으면서 안사기

위랑 반대로 주수늘리고싶었으면 지금 사야됨 얼마전까진 이가격오면 꼭산다며..기회달라며..기회드리는데왜안사요

나중에 회복되면아쉬우니까 소량줍줍하면됨



1,2의 차이가뭐냐면 1은 진짜 너무 탈출하고싶은주식에 하면됨 2는 장투하려고햇는데 주수아직모자란주식에하면됨




3. 평단 낮추고싶다고다팔고 다시들어갈각재기

당신은 저가를 잡지못합니다.. 장투하기로한 주식이 내평단에서 깔딱댄다고 팔고 다시사야겟다고 마음먹지말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내려오면어차피못삼.. 당신은 그렇게 과감한사람이아닙니다... 더내려가는거아냐?이러고못사고 그주식 타신 못타니까 정신 꽉잡으샘




4. 패닉셀하기

헤이헤이 개잡주 쓰레기주식산거아니면 숨참으면됨 숨참으세요~~~ 시총구멍가게 개허접 주식아니면 믿으세요 그것도못믿을거면 주식왜함

못할거면 주식안햇어야됨 맨날오르는주식이어딧음 전세계사람들 그럼 다부자였지

원래 오르락내리락하는게주식인데 지금까지 처올린건 생각도안하고 빠진다고 흐엉엉 하고팔거면 주식을 하지말게나.. 마음이 너무힘들면 걍 보지를마 어차피 자네같은사람은 대응도 못함 ㅎ 안보고대응안하기하면되겟음



이런날 줍하거나 주식시작하는거나뿌지않다고봄..하지만 이것은 투자권유나 특정 주식추천이아닙니다...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3,1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56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29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359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28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56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3720 잡담 삼전 30도 깨질 수 있나? 15:28 18
813719 잡담 오늘 개미들 매수한거보면 솔직히 내일도 떨어져야돼.. 15:28 41
813718 잡담 나는 왜 하닉 이번이 역대급같지 15:28 46
813717 잡담 그래도 삼하 신규들은 마크롱 실발 보고 사라고 글,댓글 많이 썼는데 15:27 24
813716 잡담 외기가 팔아서 저렇게 떨어진거면 또 떨굴 수도 있다는거네..? 15:27 7
813715 잡담 금 니는 뭐가 올랐다고 더 떨어져 1 15:27 4
813714 잡담 삼전 내일 더 빠질까 ? 1 15:27 25
813713 잡담 팀 폰수익 잠시만여 15:27 7
813712 잡담 생각하기를 멈춘 사람🖐️ 15:27 10
813711 잡담 하닉 저렇게 빠져도 3일전 가격이래 3 15:27 163
813710 잡담 괜찮다고 해주세요 15:27 10
813709 잡담 근데 또 내일 또 바로 10프로 오르고 안 그랬음 좋겠다 15:27 63
813708 잡담 솔직히 오늘은 힘들게 버티긴 버텼는데 15:27 75
813707 잡담 한 2번 나눠서 살 생각이면 내일/모레 이렇게 들어가야 할까? 15:27 17
813706 잡담 오늘 삼하 저렇게 떨궜으면 국연은 리밸런싱 안해도 되는 거 아냐? ㅋㅋㅋ 15:27 61
813705 잡담 미장도 박살나려나 샌디 하루만 늦게 들어갈걸 15:27 5
813704 잡담 오늘 수급 : 개미 10..4조원 삼 기관 : 옵션 포함까지 약 12조 팜 1 15:27 132
813703 잡담 브리저튼 ....쏠탑 28층에 드갔더니 25층이네..... 15:27 38
813702 잡담 뭔가 하닉 빠지는 수준이 미장같네 15:27 36
813701 잡담 순수 궁금증인데 패닉셀하는 심리가 뭐야? 12 15:27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