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 혹시 문제있는 회사니? https://theqoo.net/stock/4254170657 무명의 더쿠 | 13:45 | 조회 수 212 속사정까진 모르고 들어갔는데 토스커뮤 글들이 좀 무서워서좀 아는 덬들 있니? 마48퍼인데 지금이라도 탈출해야하나?조금이라도 반등나올때 나오고싶은데ㅠ